#웨이트 photos & videos

977.8k Posts

8월 마지막주 힘냅시다!!
#8월 #마지막주 #화이팅 #힘내자 #💪 #🤙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#첫줄 #데일리 #데일리룩 #오오티디 #정장 #농구 #운동 #웨이트 #필라테스 #운동하는남자 #basketball #workout #daily #dailylook #ootd
#20190826 어제의 여파로 팔만 깨작깨작😭

#20190826 어제의 여파로 팔만 깨작깨작😭

2019.8.26 모닝 바나나
-
바나나가 엄청 크죠?ㅋㅋ
어제는 날씨가 선선하니 좋던데 오늘은 또다시 덥네요ㅋㅋㅋ
진짜 이 왔다갔다거리는 날씨에..알러지비염이 있는 저는 웁니다😭😭
피부온도는 낮아지지만 속은 매우 뜨거워서 특히 눈과 코가 아주 난리나여ㅋㅋㅋ
재채기도 시시때때로 하구🤦🏻‍♀️
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여🧡
이번주가 벌써 8월 끝주라니..이제 놀랍지도 않아요ㅋㅋ시간은 정말 빠르게빠르게 지나가네용🤪
-
#다이어트 #다이어터 #다이어트계정 #다이어트식단 #다이어트기록 #다이어트그램 #식단일기 #식단기록 #돌핀쓰식단 #다이어트간식 #운동하는여자 #운동기록 #운동스타그램 #웨이트 #웨이트운동 #dailyfood #diet #dietfood #dieter #dietgram #과일모닝 #바나나

2019.8.26 모닝 바나나
-
바나나가 엄청 크죠?ㅋㅋ
어제는 날씨가 선선하니 좋던데 오늘은 또다시 덥네요ㅋㅋㅋ
진짜 이 왔다갔다거리는 날씨에..알러지비염이 있는 저는 웁니다😭😭
피부온도는 낮아지지만 속은 매우 뜨거워서 특히 눈과 코가 아주 난리나여ㅋㅋㅋ
재채기도 시시때때로 하구🤦🏻‍♀️
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여🧡
이번주가 벌써 8월 끝주라니..이제 놀랍지도 않아요ㅋㅋ시간은 정말 빠르게빠르게 지나가네용🤪
-
#다이어트 #다이어터 #다이어트계정 #다이어트식단 #다이어트기록 #다이어트그램 #식단일기 #식단기록 #돌핀쓰식단 #다이어트간식 #운동하는여자 #운동기록 #운동스타그램 #웨이트 #웨이트운동 #dailyfood #diet #dietfood #dieter #dietgram #과일모닝 #바나나

#comptrain 
08. 24. 2019. Saturday.
.
미국 돌아와서 첫와드
EMOM은 내맘대로 되지않는다만
그래도 재미는 있는 와드.
토요일에 한건데 지금 온몸이 쑤시다.
.
First wod after coming back from Korea.
.

#comptrain
08. 24. 2019. Saturday.
.
미국 돌아와서 첫와드
EMOM은 내맘대로 되지않는다만
그래도 재미는 있는 와드.
토요일에 한건데 지금 온몸이 쑤시다.
.
First wod after coming back from Korea.
.

Pull up🤸‍♀️🏋️‍♀️👍👏🔥🙏 1도 안한지 5개월째ㅠㅠ🤣🤣 이제 다시 도전!!
ㆍ
#풀업#pullup#웨이트#운동#점프#바디스타을지로점

Pull up🤸‍♀️🏋️‍♀️👍👏🔥🙏 1도 안한지 5개월째ㅠㅠ🤣🤣 이제 다시 도전!!

#풀업 #pullup #웨이트 #운동 #점프 #바디스타을지로점

💪렛풀다운

💪렛풀다운

#닭가슴살추천
다이어트 성공 하는법!
식단 놓치지말고 꾸준히 운동하는거에요.
맛있는 치킨스테이크로 폭식을 막아봅시다😊
.
지금 바로 구매하세요!
.
🔥전제품 기본 10%🔥
🔥30팩이상 15%🔥
.
구매좌표 👉 www.teamdak.kr

#닭가슴살추천
다이어트 성공 하는법!
식단 놓치지말고 꾸준히 운동하는거에요.
맛있는 치킨스테이크로 폭식을 막아봅시다😊
.
지금 바로 구매하세요!
.
🔥전제품 기본 10%🔥
🔥30팩이상 15%🔥
.
구매좌표 👉 www.teamdak.kr

두번째 도전은 #유리멘탈 인 나에게,
끊임없이 "충분히 할 수 있다!"고
#자신감 을 불어넣어 주신
@qgym_jk 트레이너 쌤 덕분에
성공리에 끝났다.
.
이해하기 쉽게, 
#구분동작 으로 끊어서 
단계적으로 연습했더니 
신기하게 되었다.
..
아직은 완벽하진 않지만,
#연습 좀 하면 더 멋지게 할 수 있을 거 같다.
.
오늘도 감사하며...
@qgym_jk
.

두번째 도전은 #유리멘탈 인 나에게,
끊임없이 "충분히 할 수 있다!"고
#자신감 을 불어넣어 주신
@qgym_jk 트레이너 쌤 덕분에
성공리에 끝났다.
.
이해하기 쉽게,
#구분동작 으로 끊어서
단계적으로 연습했더니
신기하게 되었다.
..
아직은 완벽하진 않지만,
#연습 좀 하면 더 멋지게 할 수 있을 거 같다.
.
오늘도 감사하며...
@qgym_jk
.

운동하면서 의대에 아는 오빠 만났는데 
오 오빠 개강했는데 이시간에 어떻게 와요? 
했더니 병원 째고 왔지~ 이러는데 쌉간지 ㄷ ㄷ 
월요팅 하세용

운동하면서 의대에 아는 오빠 만났는데
오 오빠 개강했는데 이시간에 어떻게 와요?
했더니 병원 째고 왔지~ 이러는데 쌉간지 ㄷ ㄷ
월요팅 하세용

오늘은 날두하고싶네...
.
.
.
#주말 #먹방 #끝 
#월요일 #한주 #시작

오늘은 날두하고싶네...
.
.
.
#주말 #먹방 #끝
#월요일 #한주 #시작

⠀
⠀
응 맞어
주말에 가슴 운동한 거 자랑하는 거
펌핑이 잘 됐네🤪



응 맞어
주말에 가슴 운동한 거 자랑하는 거
펌핑이 잘 됐네🤪

알차와 함께 발리안트 입어주시니 강력한 매력이 느껴지네요💛
.
#repost @goodlife_haelin
・・・
포동포동하구만 ㅋㅋㅋㅋ행보캐🐥 2.깜디혜린👩🏾 3.에일리언?👽 냥 오늘도 평화로운 굿라이프 🖤 .
.
.
#굿라이프휘트니스 #오토방구 #오토바이 #라이더 #무서웡 #내꺼아님 #뒷자리만좋아 #달려라 #길인포 #길트레이너 #길라이언 #길라이더 #대전 #대전헬스 #대전핫플 #대전카페 #헬스 #헬스타그램 #운동 #운동하는여자 #운동하는남자 #운동스타그램 #웨이트 #다이어트 #데일리그램 #일상그램

알차와 함께 발리안트 입어주시니 강력한 매력이 느껴지네요💛
.
#repost @goodlife_haelin
・・・
포동포동하구만 ㅋㅋㅋㅋ행보캐🐥 2.깜디혜린👩🏾 3.에일리언?👽 냥 오늘도 평화로운 굿라이프 🖤 .
.
.
#굿라이프휘트니스 #오토방구 #오토바이 #라이더 #무서웡 #내꺼아님 #뒷자리만좋아 #달려라 #길인포 #길트레이너 #길라이언 #길라이더 #대전 #대전헬스 #대전핫플 #대전카페 #헬스 #헬스타그램 #운동 #운동하는여자 #운동하는남자 #운동스타그램 #웨이트 #다이어트 #데일리그램 #일상그램

12학번은 입여는 순간 꼰대가되기에 묵언수행함
졸업축하해여

12학번은 입여는 순간 꼰대가되기에 묵언수행함
졸업축하해여

·
#운동인증 
#하체운동 
#사이플
·
오늘 요로코롬 밝게입고 세상 민망하게 땀을흘렷슴돠💦💦
밝은팬츠는 더추워지믄 입어야나...😂
·
·
#오늘도조금더움직여요우리 
#내일더이뻐질꺼예요❤

·
#운동인증
#하체운동
#사이플
·
오늘 요로코롬 밝게입고 세상 민망하게 땀을흘렷슴돠💦💦
밝은팬츠는 더추워지믄 입어야나...😂
·
·
#오늘도조금더움직여요우리
#내일더이뻐질꺼예요

D-94💪🏻
하루에 몇 번이나 바디프로필 준비 그냥 하지말까 생각하고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한다,, 왜냐면 나 떡볶이 매일매일 먹고 싶으니까🤦🏻‍♀️
종종 타협하고 싶을때, 그만하고 싶어질때마다 운동하는 영상을 올려야지✌🏻 파이탱~~~~~💙
(오늘의 영상은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하고 나면 복근 찢어질 것 같은 운동😭)

D-94💪🏻
하루에 몇 번이나 바디프로필 준비 그냥 하지말까 생각하고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한다,, 왜냐면 나 떡볶이 매일매일 먹고 싶으니까🤦🏻‍♀️
종종 타협하고 싶을때, 그만하고 싶어질때마다 운동하는 영상을 올려야지✌🏻 파이탱~~~~~💙
(오늘의 영상은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하고 나면 복근 찢어질 것 같은 운동😭)

멀티짐 설치전~

레슨문의~051 912 9112
카톡문의 cky5953
#명지pt#명지웨이트#명지운동#운동분위기#대박#명지재활#명지교정#웨이트

멀티짐 설치전~

레슨문의~051 912 9112
카톡문의 cky5953
#명지pt #명지웨이트 #명지운동 #운동분위기 #대박 #명지재활 #명지교정 #웨이트

< 팀런치박스 디자인 템플릿으로 제작하기 >

이번에 소개해드릴 디자인 템플릿은 ‘ 팀런치박스 디자인 21’입니다!

레드색상의 티셔츠에 잘 어울리는 네이비 색상의 글씨가 돋보이는 이 디자인 템플릿! 크게 우리 팀의 이름이 전면에 들어가는 이 디자인 너무 멋지지 않나요? 원하시는 부분을 선택 후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! 
지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세요

ㅡ
‘커스텀 하기’ 서비스 시작👷🏻‍♀️👩🏽‍⚕️👩🏿‍🎓👨🏻‍💼
똑같은 제품은 그만 🙅🏻‍♂️‘커스텀 하기’를 통해 내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나만의 박스 티셔츠를 만들어보세요!

launchbox.kr 지금 바로 가능합니다.
—

#launchbox #teamlaunchbox #fitness #crossfit #weightlifting #sportswear #activewear #gym #런치박스 #단체티 #크로스핏 #운동 #운스타그램 #헬스타그램 #운동하는남자 #헬스 #웨이트 #운동하는여자 #운스타그램 #헬스타그램 #헬스 #웨이트 #런치박스 #팀런치박스 #팀웨어

< 팀런치박스 디자인 템플릿으로 제작하기 >

이번에 소개해드릴 디자인 템플릿은 ‘ 팀런치박스 디자인 21’입니다!

레드색상의 티셔츠에 잘 어울리는 네이비 색상의 글씨가 돋보이는 이 디자인 템플릿! 크게 우리 팀의 이름이 전면에 들어가는 이 디자인 너무 멋지지 않나요? 원하시는 부분을 선택 후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!
지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세요


‘커스텀 하기’ 서비스 시작👷🏻‍♀️👩🏽‍⚕️👩🏿‍🎓👨🏻‍💼
똑같은 제품은 그만 🙅🏻‍♂️‘커스텀 하기’를 통해 내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나만의 박스 티셔츠를 만들어보세요!

launchbox.kr 지금 바로 가능합니다.


#launchbox #teamlaunchbox #fitness #crossfit #weightlifting #sportswear #activewear #gym #런치박스 #단체티 #크로스핏 #운동 #운스타그램 #헬스타그램 #운동하는남자 #헬스 #웨이트 #운동하는여자 #운스타그램 #헬스타그램 #헬스 #웨이트 #런치박스 #팀런치박스 #팀웨어

2019.08.26.209
.
바람불고 놀이기구들 왔다갔다 해서
물은 안 좋았지만
왔으니 한번은 타야지🏄‍♀️
.
울쏭지~ 날 롱다리로 만들어줬어😀
.

2019.08.26.209
.
바람불고 놀이기구들 왔다갔다 해서
물은 안 좋았지만
왔으니 한번은 타야지🏄‍♀️
.
울쏭지~ 날 롱다리로 만들어줬어😀
.

20190824
운동x
⚠️과자주의⚠️
내 살들의 원인 과자빵케이크...폭식
하루종일 저거 다 먹어버린다😥
다시 맘잡자🙏🏻

20190824
운동x
⚠️과자주의⚠️
내 살들의 원인 과자빵케이크...폭식
하루종일 저거 다 먹어버린다😥
다시 맘잡자🙏🏻

.
다시 습관적으로 홈트를 해야겠다.
아이스커피는 중독
#턱걸이 #pullups

.
다시 습관적으로 홈트를 해야겠다.
아이스커피는 중독
#턱걸이 #pullups

20190823
운동x
⚠️뒷장주의⚠️
짜계치를 먹어버렸다><

20190823
운동x
⚠️뒷장주의⚠️
짜계치를 먹어버렸다><

😄안녕하세요😄
여러분 요즘 에어팟이나 버즈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~~
저도 어제 친구집 청소해준 일당으로 갤럭시 버즈를 선물 받았답니다ㅎㅎ
와 근데 확실히 너무 편합니다!
이어폰처럼 선이 없으니 걸리적거리지도않고 
특히❗ 운동할때 끼시면 진짜 좋을것같아요❗❗
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저는 물론 어쩌다 받은거지만 
약간 인생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인것 같습니다❣
저처럼 살까말까 고민하셨던 분들! 사시는것을 추천합니다😏

대전 동구 판암동 231-1번지🏨
네이버 : 라이프케어짐💡
카카오플러스 : 라이프케어짐
전화문의 : 042-285-2751☎️
#대전피티#동구#판암동헬스#판암동피티#판암동#용운동피티#용운동#용운동헬스#가오동#가오동헬스#가오동피티#신흥동피티#신흥동헬스#우송대#심포니6th#대전대#대학생헬스#헬스타그램#헬스#웨이트#라이프케어짐#다이어트#운동#대전체형교정#쾌족#근막이완테라피 #갤럭시버즈

😄안녕하세요😄
여러분 요즘 에어팟이나 버즈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~~
저도 어제 친구집 청소해준 일당으로 갤럭시 버즈를 선물 받았답니다ㅎㅎ
와 근데 확실히 너무 편합니다!
이어폰처럼 선이 없으니 걸리적거리지도않고
특히❗ 운동할때 끼시면 진짜 좋을것같아요❗❗
살까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저는 물론 어쩌다 받은거지만
약간 인생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인것 같습니다❣
저처럼 살까말까 고민하셨던 분들! 사시는것을 추천합니다😏

대전 동구 판암동 231-1번지🏨
네이버 : 라이프케어짐💡
카카오플러스 : 라이프케어짐
전화문의 : 042-285-2751☎️
#대전피티 #동구 #판암동헬스 #판암동피티 #판암동 #용운동피티 #용운동 #용운동헬스 #가오동 #가오동헬스 #가오동피티 #신흥동피티 #신흥동헬스 #우송대 #심포니6th #대전대 #대학생헬스 #헬스타그램 #헬스 #웨이트 #라이프케어짐 #다이어트 #운동 #대전체형교정 #쾌족 #근막이완테라피 #갤럭시버즈

20190822
운동x
단호박+달걀+치즈=JMTGR♥️

20190822
운동x
단호박+달걀+치즈=JMTGR♥️

주말 운동운 1도안하고 빙수에 곱창에 치킨에 빵까지 먹어댄몸...
염분으로부어서묵직하니.
오늘오전웨이트넘힘들어ㅜㅠ
#주말먹방#월욜#염분덩어리#몸뚱이#왜이리무거워#웨이트

주말 운동운 1도안하고 빙수에 곱창에 치킨에 빵까지 먹어댄몸...
염분으로부어서묵직하니.
오늘오전웨이트넘힘들어ㅜㅠ
#주말먹방 #월욜 #염분덩어리 #몸뚱이 #왜이리무거워 #웨이트

추석선물세트로 믿을수있는 브랜드 "상아제약"
프리미엄라인 로열 삼양삼환 ⠀ ⠀
부모님께 선물드렸는데 너무좋아하셔서 인친님들도 좋은선물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공구 준비했어요. :)
⠀⠀
산양삼은 다른삼들에 비해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자연산삼과 같은 효능을 가졌다고해요.
기력회복,당뇨,혈액순환,피로회복,면연력강화,기억력향상,항암작용,혈압조절,노화방지,성인병예방,허약체질개선에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어요~💕
⠀
💡無보존료,無인공감미료,無색소,無첨가물 
우수한품질의 6년산 산양삼환을 원료로 하여
제조하여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 있답니다~
⠀
이번 명절에는 부모님과 소중한 가족을 위해 품격있는선물로 사랑을 표현해보세요.
너무 좋은 선물이 되실거에요~🎁
⠀
인터넷 정가 40만원 훌쩍넘는 고가제품이지만, 공구기간동안 본사에서 한정수량 공급받아
최저가로 준비했습니다. 가격저렴해도 너무 걱정마세요! 💯%정품입니다.
⠀
✅구성은 로열산양삼환+쇼핑백(1박스30환으로 1일 1환씩 복용하시면됩니다) ⠀
⠀
✅1박스 구매시 3만원대, 2박스 구매시 7만원대
⠀
✅공구기간 8/26~28 입니다.
프로필링크타고 구매가능하세요! :) ⠀ 
#추석선물 #로열산양삼환 #산양삼환 #상아제약로열산양삼환 #황보단 #산양삼환공구 #벨레자공구 #추석선물준비 #추석선물추천

추석선물세트로 믿을수있는 브랜드 "상아제약"
프리미엄라인 로열 삼양삼환 ⠀ ⠀
부모님께 선물드렸는데 너무좋아하셔서 인친님들도 좋은선물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공구 준비했어요. :)
⠀⠀
산양삼은 다른삼들에 비해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자연산삼과 같은 효능을 가졌다고해요.
기력회복,당뇨,혈액순환,피로회복,면연력강화,기억력향상,항암작용,혈압조절,노화방지,성인병예방,허약체질개선에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어요~💕

💡無보존료,無인공감미료,無색소,無첨가물
우수한품질의 6년산 산양삼환을 원료로 하여
제조하여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 있답니다~

이번 명절에는 부모님과 소중한 가족을 위해 품격있는선물로 사랑을 표현해보세요.
너무 좋은 선물이 되실거에요~🎁

인터넷 정가 40만원 훌쩍넘는 고가제품이지만, 공구기간동안 본사에서 한정수량 공급받아
최저가로 준비했습니다. 가격저렴해도 너무 걱정마세요! 💯%정품입니다.

✅구성은 로열산양삼환+쇼핑백(1박스30환으로 1일 1환씩 복용하시면됩니다) ⠀

✅1박스 구매시 3만원대, 2박스 구매시 7만원대

✅공구기간 8/26~28 입니다.
프로필링크타고 구매가능하세요! :) ⠀
#추석선물 #로열산양삼환 #산양삼환 #상아제약로열산양삼환 #황보단 #산양삼환공구 #벨레자공구 #추석선물준비 #추석선물추천

🗿
여성 다이어트 킥복싱!
너무 멋있네요ㅎㅎ😍
_
🗿현)로드FC 밴텀급챔피언
🗿브라질리언 주짓수 블랙벨트 두명 직접지도
🗿모아이짐 체육관 / 노원구 최고의 격투스포츠센터
🗿종목: 주짓수,킥복싱,종합격투기,크로스핏
🗿카톡: moaigym
🗿전화: 010.7131.6174
🗿주소: 서울 노원구 중계동 450-2 2층
🗿격투기는모아이짐

네이버에 "모아이짐" 을 검색해보세요.

🗿
여성 다이어트 킥복싱!
너무 멋있네요ㅎㅎ😍
_
🗿현)로드FC 밴텀급챔피언
🗿브라질리언 주짓수 블랙벨트 두명 직접지도
🗿모아이짐 체육관 / 노원구 최고의 격투스포츠센터
🗿종목: 주짓수,킥복싱,종합격투기,크로스핏
🗿카톡: moaigym
🗿전화: 010.7131.6174
🗿주소: 서울 노원구 중계동 450-2 2층
🗿격투기는모아이짐

네이버에 "모아이짐" 을 검색해보세요.

나시 개이쁨😘

나시 개이쁨😘

내가 엔진오일, 썬탠오일 , 클렌징오일 오일이라는 오일은 전부 다 먹어밧는데 크릴오일만큼 건강에 좋은거못봄 🤭
❗️삼성제약헬스케어 제품이라 믿을수있어요
❗️쿠팡 로켓배송에서 빠르게 구매가능해요 
#다이어트 #관리하는여자 #관리하는남자 #식단 #식단조절 #다이어트일기 #크릴오일 #크릴오일다이어트 #삼성제약헬스케어크릴오일 #여름다이어트 #크릴오일추천 #크릴오일효능

내가 엔진오일, 썬탠오일 , 클렌징오일 오일이라는 오일은 전부 다 먹어밧는데 크릴오일만큼 건강에 좋은거못봄 🤭
❗️삼성제약헬스케어 제품이라 믿을수있어요
❗️쿠팡 로켓배송에서 빠르게 구매가능해요
#다이어트 #관리하는여자 #관리하는남자 #식단 #식단조절 #다이어트일기 #크릴오일 #크릴오일다이어트 #삼성제약헬스케어크릴오일 #여름다이어트 #크릴오일추천 #크릴오일효능

#Repost @ajong92
• • • • • •
저희 대연생고깃간은
정육점과 함께 운영중입니다
⠀
이로인해 추석준비를 해야하기에
일정기간 동안 배송이 중단됩니다😔
⠀
> 저지방소고기 주문 👉 8월30일 까지
> 통큰패티 주문 👉 9월4일 까지
⠀
주문 완료후 배송되며,
이후 주문은 예약이 됩니다.
⠀
9월 17일부터 배송을 시작하여
순차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!
⠀
식단에 차질없이 미리 주문 해주세요☺️
⠀
대연생고깃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🙏❤
@92_woorii
@ifbbpro.hyunjin_kim1212
@theone_jiwon
@daeyeon_rawmeat
@ifbbpro_park
@ifbbpro_baek
#대연생고깃간 #보디빌딩
#다이어트 #요가 #운동 #벌크업 #열운 #운동하는남자 #운동하는여자 #다이어트식단 #피트니스 #헬스 #헬스타그램 #체지방 #더원짐 #식단 #비키니선수  #존맛 #트레이너 #웨이트 #일상 #힙업 #유지어터 #잠백이

#Repost @ajong92
• • • • • •
저희 대연생고깃간은
정육점과 함께 운영중입니다

이로인해 추석준비를 해야하기에
일정기간 동안 배송이 중단됩니다😔

> 저지방소고기 주문 👉 8월30일 까지
> 통큰패티 주문 👉 9월4일 까지

주문 완료후 배송되며,
이후 주문은 예약이 됩니다.

9월 17일부터 배송을 시작하여
순차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!

식단에 차질없이 미리 주문 해주세요☺️

대연생고깃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🙏❤
@92_woorii
@ifbbpro.hyunjin_kim1212
@theone_jiwon
@daeyeon_rawmeat
@ifbbpro_park
@ifbbpro_baek
#대연생고깃간 #보디빌딩
#다이어트 #요가 #운동 #벌크업 #열운 #운동하는남자 #운동하는여자 #다이어트식단 #피트니스 #헬스 #헬스타그램 #체지방 #더원짐 #식단 #비키니선수   #존맛 #트레이너 #웨이트 #일상 #힙업 #유지어터 #잠백이

2주 연속 대구에서 주말 보냈네 그래도 대프리카에서 하나 건졌다 투샷

2주 연속 대구에서 주말 보냈네 그래도 대프리카에서 하나 건졌다 투샷

벌써 8월 마지막주
여름도 다 지나갔네💡

벌써 8월 마지막주
여름도 다 지나갔네💡

-
어제 목대 연수끝나구 밥먹고 순천넘어와서 밤에 등운동달리고
오늘 오전에 어깨전면 달리고
운동으로 꽉 채우는 삶은 진짜 알차고 뿌듯해❣️
2020년 계획도 세웠다 흫 신나✏️🔍💵💸💡🏋🏾‍♀️
.
.
.
#순천대학교 #순천 #여수 #광양 #순천피티 #순천헬스  #피트니스모델 #비키니선수 #벌크업 #휘트니스 #운스타그램 #일상  #트레이너 #헬스 #헬스타그램  #웨이트 #다이어트 #운동하는여자 #운동 #운동하는남자 #선팔하면맞팔 #운스타그램  #좋아요반사  #데일리 #팔로미 #팔로우 #인친환영 #운동중독 #필라테스 #요가 #일상 #데일리

-
어제 목대 연수끝나구 밥먹고 순천넘어와서 밤에 등운동달리고
오늘 오전에 어깨전면 달리고
운동으로 꽉 채우는 삶은 진짜 알차고 뿌듯해❣️
2020년 계획도 세웠다 흫 신나✏️🔍💵💸💡🏋🏾‍♀️
.
.
.
#순천대학교 #순천 #여수 #광양 #순천피티 #순천헬스 #피트니스모델 #비키니선수 #벌크업 #휘트니스 #운스타그램 #일상 #트레이너 #헬스 #헬스타그램 #웨이트 #다이어트 #운동하는여자 #운동 #운동하는남자 #선팔하면맞팔 #운스타그램 #좋아요반사 #데일리 #팔로미 #팔로우 #인친환영 #운동중독 #필라테스 #요가 #일상 #데일리

형이 어제 #나이키 #플렉스해버렸지모야 #빠끄
나 이상형 생겨뜸 🤨🤟🏻
우울할때나 평상시에 해당됨ㅇㅂㅇ 센스즤리게

1. 달달한디저트 사다주는사람 🍰 
2.샐러드맛집에서 샐러드포장해오는사람🥗
3.다이어트식품 선물해주는사람 ❤️
4.샐러드맛집,브런치맛집,카페투어같이해주는사람💖

ㅋㅋㅋ다처먹을거네;;;🤢🤤 ㅋㅋㅋㅋㅋ기분쒯이라구🤬
#이런사람#없음

나 이상형 생겨뜸 🤨🤟🏻
우울할때나 평상시에 해당됨ㅇㅂㅇ 센스즤리게

1. 달달한디저트 사다주는사람 🍰
2.샐러드맛집에서 샐러드포장해오는사람🥗
3.다이어트식품 선물해주는사람 ❤️
4.샐러드맛집,브런치맛집,카페투어같이해주는사람💖

ㅋㅋㅋ다처먹을거네;;;🤢🤤 ㅋㅋㅋㅋㅋ기분쒯이라구🤬
#이런사람 #없음

8/26 월요일 아침: 고구마 오나오
.
.
오트밀에 고구마를 넣은건 처음인데 진짜 잘어울리네요🥳 오나오에 단맛을 내기 위해 바나나 반개 정도 넣는걸 고구마로 대체했는데 더 은은하게 달고 든든해요 ㅎㅎ
고구마 반개, 오트밀, 무가당두유, 꿀 한스푼, 시나몬 약간, 견과류 토핑을 잘 섞어주면 완성✨ 
일하기 싫은 월요일이지만 든든하게 먹었으니 조금 더 힘내야쥬🔥🔥 여러분도 활기찬 월요일 오전 되세요!!
.
.
#모모다이어트 #다이어트레시피 #오버나이트오트밀 #오나오 #아이스군고구마 #고구마 #비건레시피

8/26 월요일 아침: 고구마 오나오
.
.
오트밀에 고구마를 넣은건 처음인데 진짜 잘어울리네요🥳 오나오에 단맛을 내기 위해 바나나 반개 정도 넣는걸 고구마로 대체했는데 더 은은하게 달고 든든해요 ㅎㅎ
고구마 반개, 오트밀, 무가당두유, 꿀 한스푼, 시나몬 약간, 견과류 토핑을 잘 섞어주면 완성✨
일하기 싫은 월요일이지만 든든하게 먹었으니 조금 더 힘내야쥬🔥🔥 여러분도 활기찬 월요일 오전 되세요!!
.
.
#모모다이어트 #다이어트레시피 #오버나이트오트밀 #오나오 #아이스군고구마 #고구마 #비건레시피

.
1등도 그랑프리도 너무 값지고 감사한 결과 이지만
어제 가장 뿌듯하고 기분 좋았던건 많은 분들이 
울 대표님하고 닮았단 얘기 많이 해주신 거 
자칭 말고 타칭 #리틀솔 @ssol_0923 
선망하던 스승님과 닮았다는 얘기를 듣는 것 만큼 
제자가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요
더더 멋진 한솔선수 제자 될겁니다 ♥️
#양솔 #루키한솔 #한솔축소판 #한솔작은버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.
.
그리고 이번 시즌 운동, 영양 모든 부분에서 너무 많은 가르침 주신 @sym8252 매니저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🙏🏻
넌 될 거야, 할 수 있다는 말씀이 흔들리지 않고 쭉 달릴 수 있는 
힘이 되었습니다!
큰 힘이 되어주시는 두분 믿고 성실함 빼면 시체인 양뽀짜기 끝까지 
무사히 완주하겠습니다!! 싸랑합니다 ♥️
.
.
.
18 ғɪᴛɴᴇsssᴛᴀʀ 인천 스포츠모델 🥇
18 ғɪᴛɴᴇsssᴛᴀʀ 인천 비키니 🥈
18 ғɪᴛɴᴇsssᴛᴀʀ 인천 피트니스모델 🥈
18 ғɪᴛɴᴇsssᴛᴀʀ 세종 스포츠모델 🥈
19 ғɪᴛɴᴇsssᴛᴀʀ 화성 스포츠모델 🥇 & 그랑프리🏆
19 ғɪᴛɴᴇsssᴛᴀʀ 화성 비키니 🥇 & 그랑프리 🏆
⠀⠀⠀
💛ᎢᎬᎪᎷ ᏚᎾᏌᏞ💛
선수레슨, 일반레슨 모든 문의 주세요❣️
위치 미아사거리역 근처 소울휘트니스☝🏻
☎️문의 02)985-5553 또는 💌 DM

.
1등도 그랑프리도 너무 값지고 감사한 결과 이지만
어제 가장 뿌듯하고 기분 좋았던건 많은 분들이
울 대표님하고 닮았단 얘기 많이 해주신 거
자칭 말고 타칭 #리틀솔 @ssol_0923
선망하던 스승님과 닮았다는 얘기를 듣는 것 만큼
제자가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요
더더 멋진 한솔선수 제자 될겁니다 ♥️
#양솔 #루키한솔 #한솔축소판 #한솔작은버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.
.
그리고 이번 시즌 운동, 영양 모든 부분에서 너무 많은 가르침 주신 @sym8252 매니저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🙏🏻
넌 될 거야, 할 수 있다는 말씀이 흔들리지 않고 쭉 달릴 수 있는
힘이 되었습니다!
큰 힘이 되어주시는 두분 믿고 성실함 빼면 시체인 양뽀짜기 끝까지
무사히 완주하겠습니다!! 싸랑합니다 ♥️
.
.
.
18 ғɪᴛɴᴇsssᴛᴀʀ 인천 스포츠모델 🥇
18 ғɪᴛɴᴇsssᴛᴀʀ 인천 비키니 🥈
18 ғɪᴛɴᴇsssᴛᴀʀ 인천 피트니스모델 🥈
18 ғɪᴛɴᴇsssᴛᴀʀ 세종 스포츠모델 🥈
19 ғɪᴛɴᴇsssᴛᴀʀ 화성 스포츠모델 🥇 & 그랑프리🏆
19 ғɪᴛɴᴇsssᴛᴀʀ 화성 비키니 🥇 & 그랑프리 🏆
⠀⠀⠀
💛ᎢᎬᎪᎷ ᏚᎾᏌᏞ💛
선수레슨, 일반레슨 모든 문의 주세요❣️
위치 미아사거리역 근처 소울휘트니스☝🏻
☎️문의 02)985-5553 또는 💌 DM

20190821
운동x

20190821
운동x

20190820

20190820

내년엔 더 좋은 휴가를 위해 렛츠고👊🏻

내년엔 더 좋은 휴가를 위해 렛츠고👊🏻

보다시피 어늘은 가슴운동~

보다시피 어늘은 가슴운동~

내 물고기랑
신나게 놀았다🕺🏻🕺🏻🕺🏻
.
.
.
.
.

내 물고기랑
신나게 놀았다🕺🏻🕺🏻🕺🏻
.
.
.
.
.

컬러감 🍈🍈🍇🍇

컬러감 🍈🍈🍇🍇